2007. 2. 21. 12:08

내가 강철의 연금술사를 좋아하는 이유

강철의 연금술사 만화책을 15권까지 다 읽었다. 일단 한국에서 번역되어 나온 건 다 본거다. 작년에 TV 시리즈 다 보고, 극장판도 다 봤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내가 강철의 연금술사를 좋아하는 이유는 간단하다. 연금술이 발전한, 과학이 발전한 지금 세상과 다른 또 하나의 다른 세상이라는 설정이 나의 흥미를 끌었기 때문이다. 뭐랄까, 단순한 만화지만, 나의 상상력 부족을 철저하게 깨닫게 해 준 강철의 연금술사이다.

그런데, 만화도 이제 끝나가는거야? 재욱이한테 이거 어디까지 일본에 나왔는지 물어봐야겠다.